본문 바로가기

여행 & 힐링

스페셜 T 에버랜드 숲캉스 - SKT 장기 우수 고객 초대 프로그램

 

 

SK텔레콤 에서 장기우수고객을 위해 스페셜T라는 봄 시즌 한정 이벤트를 열었습니다.

자세한 내용은 SKT 스페셜T 신청사이트로!

 

https://skt-specialt.com/picnic/

 

SKT 를 10년 사용한 장기우수고객은 에버랜드의 포레스트캠프, 숲캉스를 무료로 다녀올 수 있는 이벤트 인데요.

4월 까지는 선착순으로 예약이 가능했지만, 지금은 추첨제로 바뀌었어요.

저는 운이 좋게 선착순으로 예약을 해서 월요일에 다녀왔습니다.

 

 

들어가는 길에 미리 숲캉스 예약화면을 준비해두면 빠르게 들어갈 수 있어요!

 

 

서울에서 7시에 출발해서 9시 20분에 도착했는데도 이미 차가 엄청 많이 주차되어 있었어요.

 

예약확인 및 주차등록을 해요.

스페셜 T 웰컴팩을 받아왔어요.

숲캉스중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거리, 물, 티백이 들어있고 안전사고에 대비해 간단한 반창고와 쓰레기봉투가 준비되어 있어요.

 

에코플로우 캠핑 파워뱅크를 가지고 왔어요.

드립커피를 몇번 내렸고, 노트북을 7시간 동안 사용하면서 원격으로 수업도 진행했어요.

 

텐트, 캠핑매트, 캠핑체어 등 캠핑용품이 없어도 빌려주기 때문에 빈 손으로 와도 되요.

저희는 원터치 캠프, 캠핑매트, 캠핑 체어를 대여했어요.

 

여기저기 포토존과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.

가족과 함꼐 와서 여유를 즐기기에 좋아요.

 

편의시설도 잘 되어 있었어요.

화장실은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고, 에어컴프레셔가 있어서 캠핑장비를 정리하거나 산책중 묻은 흙먼지를 털때 유용했어요.

 

아이들과 함께 참가한 가족을 위해 아이들이 즐길거리도 있었어요.

 

점심도 제공해줘요!

 

갓 만들어 더 맛있었어요!

SKT 덕분에 숲캉스를 느긋하게 즐기고 집으로 갈 수 있었어요.